유미노외과의원(구)청담유노
청담유노 "전문적인 협진시스템으로 더욱 선진화된 의료기관으로 도약한다" > 언론소개 | 유미노외과의원(구)청담유노

UMINO Breast Surgical Clinic

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유미노외과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언론소개
제목 청담유노 "전문적인 협진시스템으로 더욱 선진화된 의료기관으로 도약한다"
조회수 719 등록날짜 2019-03-13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유노가 전문성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방흡입센터를 확장해 진료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지방흡입수술 분야에 유명한 우상봉 원장을 지방흡입센터장으로 초빙해 분야별 진료센터를 구축하고 지방흡입 진료분야를 세분화하여 진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담유노는 가슴성형, 체형성형 협진시스템으로 기존 많은 이들의 콤플렉스를 해결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최근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적인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자기 관리에 열중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가운데, 다이어트만으로 원하는 부분의 살을 빼거나 가슴 등 원하는 부위의 살을 찌우는 것은 사실상 어려운 현실을 감안한 것이라 한다.
 

특히 무리한 다이어트로 살이 가장 먼저 빠지는 부위 중 하나인 가슴의 경우 가슴성형을 통해서 원하는 볼륨감을 되찾을 수 있으며 복부나 허벅지, 팔 등 원하는 부위는 지방흡입을 통해서 짧은 시간에 몸매교정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민호균 대표원장은 "청담유노는 단일병원으로서는 최적의 의료시설과 조건을 갖춘 진료시스템으로 운영돼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로 최고의 결과를 보장할 수 있다"며 자부심을 보였다

이어 "수술 전 무엇보다 중요하게 확인해야 할 사항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이 상담부터 수술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는지의 여부"라면서 "가슴성형, 체형성형은 정밀한 사전 계측이 가능한 전문장비와 안전시스템을 갖추고 숙련된 전문 의료진들간의 긴밀하고 적극적인 협진시스템을 통한 수술로 환자에게 보다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6816961 

  • 목록
언론소개
게시물 검색